DIARY/미라클모닝

계속 된다 - 미라클모닝(2020.6.20)

aiemag 2020. 6. 20. 06:39
반응형

미라클모닝 시작을 한지 딱 일주일이 지났네요..

 

사실 6/13(토) 시작 이후 6/15일(월)에 저녁 늦게까지 이사 준비로 무리를 하는 바람에 밸런스가 무너져 6/16(화) ~ 6/19(금)까지는 미라클모닝을 하지 못하였습니다.(녹다운OTL) 또한 바쁜 일로 블로그도 하지 못하였네요.

 

 당장 급한 일에 시간과 정신을 맞추다보니 중요한 일의 우선순위가 밀려나 버린 것 같습니다. 멘탈 관리를 잘해야겠습니다.

 

 그래도 시작한 지 1주일밖에 되지 않았다는 안도와 함께 다시 시작합니다(6시 기상, 오해하실까 봐 덧붙이면 제가 이해한 미라클모닝은 일찍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진 않습니다. 긍정적인 하루의 시작을 만들어 하루를 의미 있게 보내는 것입니다.)

 

SAVERS 실천

S(Silence) - 명상, 기도, 반성, 심호흡, 감사

1. 멍 때리기 1분

A(Affirmations) - 의식을 일깨우는 자기 다짐

1. 할 수 있다. 미라클 모닝, 할 수 있다 공부해야 할 것, 할 수 있다 이사 1분

V(Visualization) - 원하는 삶을 사는 모습을 상상하기

1. 건강하고 긍정적이고 의욕적인 나의 모습 상상하기 1분

E(Exercise) - 몸과 정신을 건강하게

1. 스트레칭 5분

R(Reading) - 독서를 통한 자기 계발, 성공한 사람을 모델로 삼아 이를 따라 하자

1. 독서 10분

S(Scribing) - 자기 내면을 들여다보는 기록하기

1. 블로그를 통한 내면 기록 10분

 

아래 사진은 5월 끝무렵 가장 이쁘게 보았던 장미 사진입니다. 어떤 어르신이 아파트 1층 화단에 심어 놓으셨더군요^^b

 

 

반응형